내 마음은 온통 당신 생각 / 박정원 시집 > 신간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마을 Youtube Channel

신간 소개

  • HOME
  • 문학가 산책
  • 신간 소개
(운영자 : 카피스)
 

☆ 제목옆에 작가명을 써 주세요 (예: 작은 위로 / 이해인)

내 마음은 온통 당신 생각 / 박정원 시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profile_image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147회 작성일 17-03-03 18:20

본문

 

 

 

 

<손글씨·수채화로 표현한 명시 감상과 울림을 이어가는 자유노트>

책을 펼쳐 왼쪽에는 캘리그라피와 수채화로 표현한 명시를 넣고, 오른쪽 페이지는 필사, 그림, 편지, 낙서, 단상, 붙이기 등 마음 가는 대로 활용하게 한 자유노트이다.

손글씨와 수채화로 쓰고 그린 명시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일깨워 눈과 마음이 열리게 하고, 오려서 엽서나 액자에 넣어도 될 만큼 유혹이 뒤따른다. 작품 감상 후 감흥과 상상을 맘껏 발산하는 자유 페이지는, 틀에 매이지 않고 자신의 느낌대로 채우게 해 활용도와 실용성을 두 배로 높이고 있다.

실린 시 역시도 캘리그라피를 쓰고 수채화를 그리는 두 사람의 시인이 특별히 공감하고 울림이 큰 명시만을 뽑아 작품화함으로써 시의 참맛과 감동을 키운다

 

박정원(캘리그라피)

서울 동남쪽 팔당 예봉산 자락에 조그만 작업실 겸 카페 <시인의 뜰>을 열고 시, , 화 그리고 피아노 연주에 몰두하며 시 창작과 캘리그라피 강의를 하고 있다. 한국시문학회 회장과 국세청문우회 초대회장을 지냈다.

10회 푸른시학상 및 제7회 시인정신작가상을 수상하였고, 2006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예진흥기금을 수혜했다.

시집으로 고드름』 『뼈 없는 뼈』 『꽃불7권을 출간하였으며, 고드름2007년 문화관광부 주관 교양도서에, 꽃불2014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주관 세종 도서 문학나눔에 선정되었다.

 

 

유현서(수채화)

2010년 계간 문예지 애지로 등단하였다. 1회 여성조선 시문학상 우수상 및 제16회 재능 시낭송 전국대회 은상을 수상하였다.

KBS 성우아카데미 심화 과정을 이수하고, 동화구연가 및 시낭송가로 활동하고 있다. 충무아트홀 예술아카데미 및 한국여성문예원 시낭송 강사와 시마을시 낭송가협회 초대회장을 지냈다.

현재 함께하는 시인들시문화연구회 대표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5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 시와 그리움이 있는 마을
  • (07328)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0 여의도우체국 사서함 645호
  • 관리자이메일 feelpoem@gmail.com
Copyright by FEELPOEM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