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역 > 우수창작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마을 Youtube Channel

우수창작시

  • HOME
  • 창작의 향기
  • 우수창작시

     (관리자 전용)

☞ 舊. 우수창작시  ♨ 맞춤법검사기


창작의향기 게시판에 올라온 미등단작가의 작품중에서 선정되며,

 월단위 우수작 및 연말 시마을문학상 선정대상이 됩니다

우수 창작시 등록을 원하지 않는 경우 '창작의 향기' 운영자에게 쪽지를 주세요^^

(우수 창작시에 옮겨진 작품도 퇴고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봄 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profile_image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996회 작성일 17-01-13 17:43

본문

봄 역

 

맞은편 정류장,

 

텅 빈 입속으로 들어가는

버스 한 칸

 

잠깐

 

벚나무처럼 서 있더니 곧

떠나고,

도란거리는 목소리

 

여학생 두엇이 남아

목비 같은 말씨들을 흩뿌리면,

 

정류장은

계란밥에

깨간장을 비벼주며

먹을 것두 없는디 뭐하러 왔데?’

할머니가 지어 보이시던 표정을 하고

 

여학생 둘은 히죽히죽

 

만화방창(萬化方暢)

[이 게시물은 창작시운영자님에 의해 2017-01-15 22:43:54 창작시에서 복사 됨]
추천0

댓글목록

무의(無疑)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무의(無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상당히 좋은 시인데 댓글 다는 분이 없어
'댓글'  달고 갑니다.
지금 좀 바빠서요. 어제도 두 번 읽었고
오늘도 두 번 읽었습니다.

Total 20건 1 페이지
우수창작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0
에덴 댓글+ 5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 0 06-02
19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6 0 12-03
18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7 0 12-02
17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 0 11-30
16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 0 11-22
15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 0 11-17
14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 0 10-08
13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 0 06-27
12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1 0 06-21
11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 0 06-14
10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 0 06-13
9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 0 06-11
8
독거 댓글+ 1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 0 06-08
7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5 0 04-06
6
담배꽁초들 댓글+ 1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5 0 04-12
5
봄감기 댓글+ 2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6 0 04-06
4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5 0 03-14
3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9 0 03-01
2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1 0 02-19
열람중
봄 역 댓글+ 2
형식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7 0 01-13
게시물 검색

 


  • 시와 그리움이 있는 마을
  • (07328)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0 여의도우체국 사서함 645호
  • 관리자이메일 feelpoem@gmail.com
Copyright by FEELPOEM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