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을 맞은 그대에게(홍수희 시집) > 신간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마을 Youtube Channel

신간 소개

  • HOME
  • 문학가 산책
  • 신간 소개
(운영자 : 카피스)
 

☆ 제목옆에 작가명을 써 주세요 (예: 작은 위로 / 이해인)

생일을 맞은 그대에게(홍수희 시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profile_image 홍수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454회 작성일 20-03-14 12:24

본문

생일 선물용 시집,
KBS 인기 드라마와 Jtbc 새해 첫 방송에서 인용된 시들

 홍수희 시집 [생일을 맞은 그대에게]는 생일을 맞은 연인이나 친구, 가족이나 친지, 기타 각별한 이에게 선물하는 시집으로 제작되었다. 물론 시집에는 생일을 축하하며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작품들을 엄선하여 실었다. 작품의 미학도 미학이지만 선물용 시집답게 반양장의 정장에다 예쁜 삽화들 컬러로 넣어 펜시성 품위도 높였다.

KBS1 가족 힐링 드라마 ‘빛나라 은수’ 마지막 회 때 빛나와 은수가 낭송한 ‘생일을 맞은 그대에게’가 바로 시인의 작품이다. 따라서 시집 [생일을 맞은 그대에게]는 여기서 아이디어를 얻어 생일 선물용으로 기획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Jtbc에서는 2019년 새해 첫 방송 때 시인의 작품 ‘희망하는 기쁨’을 화두처럼 인용하여 방송하기도 하였다.

생일을 축하하는 시가 필요할 때, 사랑하는 이의 생일을 위해 시를 낭송해주고 싶을 때, 혹은 헌시가 필요할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해주고 싶을 때는 아담하고 예쁜 홍수희 시집 [생일을 맞은 그대에게]를 추천한다.

시집을 펴내면서 시인은 말한다.
“흰 눈이 펄펄 내리는 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러운 당신께, 꽃빛 봄날에 태어난 곱디고운 당신께, 해바라기의 품위를 지니고 태어난 특별한 당신께, 나무가 붉게 물드는 가을에 태어난 참으로 소중한 당신께 이 시집을 바칩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당신은 이 세상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오직 한 사람이란 걸……


-출처[해드림 출판사]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시와 그리움이 있는 마을
  • (07328)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0 여의도우체국 사서함 645호
  • 관리자이메일 feelpoem@gmail.com
Copyright by FEELPOEM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