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가슴 내어 줘서 고마워요 > 함께 읽는 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마을 Youtube Channel

함께 읽는 글

  • HOME
  • 지혜의 향기
  • 함께 읽는 글

(운영자 : 김용호)

   ☞ 舊. 함께 읽는 글

 

★ 마음의 양식이 되는 책 구절, 선인의 지혜로운 글 등을 올리는 곳입니다 
시나 영상시, 시감상문, 본인의 자작글은 다른 게시판(창작시, 영상시란, 내가읽은시 등)을 이용해주세요

☆ 저작권 위배소지가 있는 음악 및 이미지는 올릴 수 없습니다


따스한 가슴 내어 줘서 고마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profile_image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1,234회 작성일 17-11-23 15:51

본문





      따스한 가슴 내어 줘서 고마워요

      당신의 맑은 눈동자와 따스하게 잡아주는 손을 통해
      큰 물살이 번지듯 당신의 깊은 사랑이 느껴집니다.

      당신의 사랑은 아무리 담아도 마르지 않는 샘처럼
      언제나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얼음장처럼 차가워 신음하며 고통 받던 심장은
      당신의 따스한 사랑으로 이 세상 어떠한 빛 보다
      밝게 빛나는 당신만을 위한 보석이 되었습니다.

      당신이 그리워 잠 못 드는 밤 보고 싶은 마음이
      하늘 끝까지 차 오르면 어둠을 밝혀주는
      은하수 다리 삼아 그리운 당신 품으로
      달려가 속삭입니다.

      한없이 사랑해줘서 행복해요.
      따스한 가슴 내어줘서 고마워요.
      당신을 사랑해요.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영상제작 : 동제







      잃고 살 것인가 얻고 살 것인가

      뇌물은 용기를 잃고
      거짓과 속임은 신의를 잃고

      멸시와 천대는 이웃을 잃고
      게으름과 태만은 살 곳을 잃고

      음란과 방탕은 가정을 잃고
      두말과 변명은 자기를 잃고

      사리와 사욕은 정의를 잃고
      분노와 분쟁은 자비심을 잃고

      오만과 교만은 의로운 스승을 잃고
      허영과 허욕은 진실을 잃고

      원망과 불평은 기쁨을 잃고
      간사와 아첨은 진심을 잃고

      용서는 평안을 얻고
      인내는 지혜를 얻고

      신의는 이웃을 얻고
      용기는 능력을 얻고

      사랑은 기쁨을 얻고
      자비는 천상천하를 얻고

      정의는 만인을 얻고
      겸손은 의로운 스승을 얻고

      성실은 설 곳을 얻고
      겸손은 자유를 얻고

      행은 열매를 얻고
      청정은 용기를 얻고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잃고 살 것인가 ?
      얻고 살 것인가 ?
      선택은 자유이다.!

      출처 : 《새로운 세기의 시작》 중에서
      영상제작 : 동제





      점점 발전하는 7가지 습관

      1단계 - 결심하라.
      항상 특정 방식으로 행동한다고 단단히 결심하라.
      예를 들어,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운동을 하겠다는 결심을 하면,
      그 시간에 자명종 시계가 울리도록 하라.

      2단계 - 예외를 인정하지 말라.
      새 습관의 형성기에 예외를 인정하지 말라.
      핑계를 만들지 말고 합리화하지 말라.
      의무를 저버리지 말라.
      자동적인 습관이 될 때까지 연습을 반복하라.

      3단계 - 다른 사람에게 말하라.
      특정한 행동 습관을 익히는 중이라고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라.
      결심을 밀고 나가는 당신을 지켜보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놀랄 만큼 굳은 결심으로 원칙을 지켜나간다.

      4단계 - 새로운 자신을 시각화하라.
      마음의 눈으로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는 자신을 보라.
      새 습관은 더 자주 시각화할수록, 더 빨리 무의식 속으로 들어가고
      자동적인 버릇이 된다.

      5단계 - 확언하라.
      스스로 반복해서 확언하라.
      습관을 형성하는 속도를 높여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매일 아침 6시에 일어나 일을 시작 할거야!” 라고 말할 수 있다.
      자기 전에 이 말을 반복하라.

      6단계 - 굳은 결심으로 밀어붙여라.
      결심한 일을 하지 않으면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새 습관이 자동적이고
      쉬운 일이 될 때까지 계속 연습하라.

      7단계 - 자신에게 보상하라.
      가장 중요한 일은 새 습관을 익히는 자신을 잘 대우하는 것이다.
      스스로에게 보상을 할 때마다 행동을 재확인하고 강화하게 된다.
      무의식 속에서 보상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이다.

      출처 : 브라이언 트레이시 글

      영상제작 : 동제






      가슴에 담아 두면 좋은 지혜

      하루해가 이미 저물어 갈 때 오히려 저녁 연기와 노을이
      더욱 아름답고 한해가 저물어 갈 즈음에야
      귤은 잘 익어 더욱 향기롭다.

      사람도 인생의 황혼기에 더욱 정신을 가다듬어
      멋진 삶으로 마무리해야 한다.

      권세와 명예, 부귀 영화를 가까이 하지 않는
      사람을 청렴 결백 하다고 말하지만 가까이 하고서도
      이에 물들지 않는 사람이야말로 더욱 청렴하다 할 수 있다.

      권모술수를 모르는 사람을 고상하다고 말하지만
      권모 술수를 알면서도 쓰지 않는 사람이야말로
      더욱 고상한 인격자이다.

      혜택과 이익 앞에서는 남을 앞지르지 말고
      덕행과 일 에서는 남에게 뒤 처지지 말라

      남에게서 받는 것은 분수를 넘지 않도록 하고
      자신의 인격을 갈고 다듬는 일에는 몸과 마음을 아끼지 말라.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언제나 성공만 따르기를 바라지 말라.
      일을 그르치지 않으면 그것이 곧 성공이다.

      남에게 베풀 때, 상대방이 그 은덕에 감동하기를 바라지 말라.
      원망치 않으면 그것이 바로 은덕이다.

      내가 남에게 베푼 공은 마음에 새겨 두지 말고,
      남에게 잘 못한 것은 마음에 새겨 두어야 한다.

      남이 나에게 베푼 은혜는 잊지 말고
      남에게 원망이 있다면 잊어야 한다.

      더러운 거름이 많은 땅에서는 초목이 잘 자라고
      지나치게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살지 않는다.

      그러므로 사람은 때묻고 더러운 것도 용납하는 아량이 있어야 하고
      너무 결백하여 독단적으로 몰아 부치려 해도 안 된다.

      현명한 사람이 되려거든 사리에 맞게 묻고
      조심스럽게 듣고, 침착하게 대답하라.
      그리고 더 할 말이 없으면 침묵하기를 배워라.

      목적을 이루기 위해 견딘 시련들이야말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가장 커다란 승리이다.

      중요한 것은 우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가가 아니라,
      우리가 일어난 일을 어떻게 받아들이는가 에 있다.

      당신을 괴롭히거나 분한 마음을 갖게 한 사람 이라도
      용서하고 적(敵)으로 만들지 말라.
      만약 용서 할 수도 없다면 차라리 잊어 버려라.

      만약 내가 다른 이의 마음속에 새로운 세계를 열어 줄 수 있다면,
      그에게 있어 나의 삶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이다.

      그대의 운명을 사랑하라. 어떤 운명이든지 간에
      항상 두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한쪽 얼굴은 어둡고 우울하며 다른 한쪽 얼굴은 따뜻하고 밝다.

      말을 많이 하면 반드시 필요 없는 말이 섞여 나온다.
      원래 귀는 닫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입은 언제나 닫을 수 있게 되어 있다.

      대머리가 되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라.
      사람들은 머리카락이 얼마나 많고 적은가에 관심이 있기보다는
      그 머리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가에 더 관심 있다.

      광고를 다 믿지 마라. 울적하고 무기력한 사람이 광고하는
      맥주 한 잔에 그렇게 변할 수 있다면 이미 세상은
      천국이 되었을 것이다.

      잘 웃는 것을 연습하라.
      세상에는 정답을 말하거나 답변하기에 난처한 일이 많다.
      그 때에는 허허 웃어 보라. 뜻밖에 문제가 풀리는 것을 보게 된다.

      아무리 여유가 있어도 낭비하는 것은 옳지 않다.
      돈을 많이 쓰는 것과 그것을 낭비하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다.
      불필요한 것에는 인색하고 꼭 써야 할 것에는 손이 큰 사람이 되라.

      화내는 사람이 손해 본다.

      급하게 열을 내고 목소리를 높인 사람이
      대개 싸움에서 지며 좌절에 빠지기 쉽다

      주먹을 불끈 쥐기보다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는 자가 더 강하다.

      주먹은 상대방을 상처 주고 자신도 아픔을 겪지만
      기도는 모든 사람을 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소스보기

<center><table border=25 width=500 cellspadding=0 cellspacing="2" bordercolor=cceecc bgcolor=beige><tr><td><center> <EMBED src="http://cfile23.uf.tistory.com/media/9916D8335A15361B2008CD" width=600 height=400 style="border:2px khaki inset"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center><FONT color="000000" face="Verdana"><span style="font-size:9pt;"><p style="line-height:150%;"><ul><ul> <font color=blue> 따스한 가슴 내어 줘서 고마워요 당신의 맑은 눈동자와 따스하게 잡아주는 손을 통해 큰 물살이 번지듯 당신의 깊은 사랑이 느껴집니다. 당신의 사랑은 아무리 담아도 마르지 않는 샘처럼 언제나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얼음장처럼 차가워 신음하며 고통 받던 심장은 당신의 따스한 사랑으로 이 세상 어떠한 빛 보다 밝게 빛나는 당신만을 위한 보석이 되었습니다. 당신이 그리워 잠 못 드는 밤 보고 싶은 마음이 하늘 끝까지 차 오르면 어둠을 밝혀주는 은하수 다리 삼아 그리운 당신 품으로 달려가 속삭입니다. 한없이 사랑해줘서 행복해요. 따스한 가슴 내어줘서 고마워요. 당신을 사랑해요.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영상제작 : 동제 </ul></ul></pre></td></tr></table></center> <EMBED style="WIDTH: 200px; HEIGHT: 28px" height=28 type=download/only width=400 src=http://pds12.egloos.com/pds/200903/21/98/d0053598_2009-3-21_13-24-59.wma allowScriptAccess="sameDomain" allowNetworking="internal" invokeURLs="false" autostart="true" invokeURLS="false" loop="true" SHOWSTATUSBAR="0" volume="0" x-allowscriptaccess="never"> <center><table border=25 width=500 cellspadding=0 cellspacing="2" bordercolor=cceecc bgcolor=beige><tr><td><center> <EMBED src="http://cfile1.uf.tistory.com/media/234C5B43544F286D0D227E" width=600 height=400> </center><FONT color="000000" face="Verdana"><span style="font-size:9pt;"><p style="line-height:150%;"><ul><ul> <font color=blue> 잃고 살 것인가 얻고 살 것인가 뇌물은 용기를 잃고 거짓과 속임은 신의를 잃고 멸시와 천대는 이웃을 잃고 게으름과 태만은 살 곳을 잃고 음란과 방탕은 가정을 잃고 두말과 변명은 자기를 잃고 사리와 사욕은 정의를 잃고 분노와 분쟁은 자비심을 잃고 오만과 교만은 의로운 스승을 잃고 허영과 허욕은 진실을 잃고 원망과 불평은 기쁨을 잃고 간사와 아첨은 진심을 잃고 용서는 평안을 얻고 인내는 지혜를 얻고 신의는 이웃을 얻고 용기는 능력을 얻고 사랑은 기쁨을 얻고 자비는 천상천하를 얻고 정의는 만인을 얻고 겸손은 의로운 스승을 얻고 성실은 설 곳을 얻고 겸손은 자유를 얻고 행은 열매를 얻고 청정은 용기를 얻고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잃고 살 것인가 ? 얻고 살 것인가 ? 선택은 자유이다.! 출처 : 《새로운 세기의 시작》 중에서 영상제작 : 동제 </ul></ul></pre></td></tr></table></center> <center><table border=25 width=500 cellspadding=0 cellspacing="2" bordercolor=cceecc bgcolor=beige><tr><td><center> <td><embed width="600" height="400" src="http://cfile4.uf.tistory.com/media/275A1245583120782FBDE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center><FONT color="000000" face="Verdana"><span style="font-size:9pt;"><p style="line-height:150%;"><ul><ul> <font color=blue> 점점 발전하는 7가지 습관 1단계 - 결심하라. 항상 특정 방식으로 행동한다고 단단히 결심하라. 예를 들어,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운동을 하겠다는 결심을 하면, 그 시간에 자명종 시계가 울리도록 하라. 2단계 - 예외를 인정하지 말라. 새 습관의 형성기에 예외를 인정하지 말라. 핑계를 만들지 말고 합리화하지 말라. 의무를 저버리지 말라. 자동적인 습관이 될 때까지 연습을 반복하라. 3단계 - 다른 사람에게 말하라. 특정한 행동 습관을 익히는 중이라고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라. 결심을 밀고 나가는 당신을 지켜보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놀랄 만큼 굳은 결심으로 원칙을 지켜나간다. 4단계 - 새로운 자신을 시각화하라. 마음의 눈으로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는 자신을 보라. 새 습관은 더 자주 시각화할수록, 더 빨리 무의식 속으로 들어가고 자동적인 버릇이 된다. 5단계 - 확언하라. 스스로 반복해서 확언하라. 습관을 형성하는 속도를 높여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매일 아침 6시에 일어나 일을 시작 할거야!” 라고 말할 수 있다. 자기 전에 이 말을 반복하라. 6단계 - 굳은 결심으로 밀어붙여라. 결심한 일을 하지 않으면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새 습관이 자동적이고 쉬운 일이 될 때까지 계속 연습하라. 7단계 - 자신에게 보상하라. 가장 중요한 일은 새 습관을 익히는 자신을 잘 대우하는 것이다. 스스로에게 보상을 할 때마다 행동을 재확인하고 강화하게 된다. 무의식 속에서 보상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이다. 출처 : 브라이언 트레이시 글 영상제작 : 동제 </ul></ul></pre></td></tr></table></center> <center><table border=25 width=500 cellspadding=0 cellspacing="2" bordercolor=cceecc bgcolor=beige><tr><td><center> <embed width="600" height="400" src="http://cfile28.uf.tistory.com/media/2715BC4A527EE79C1DDB89"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embed="" allowfullscreen="true" scale="exactfit" allownetworking="internal" allowscriptaccess="sameDomain"> </center><FONT color="000000" face="Verdana"><span style="font-size:9pt;"><p style="line-height:150%;"><ul><ul> <font color=blue> 가슴에 담아 두면 좋은 지혜 하루해가 이미 저물어 갈 때 오히려 저녁 연기와 노을이 더욱 아름답고 한해가 저물어 갈 즈음에야 귤은 잘 익어 더욱 향기롭다. 사람도 인생의 황혼기에 더욱 정신을 가다듬어 멋진 삶으로 마무리해야 한다. 권세와 명예, 부귀 영화를 가까이 하지 않는 사람을 청렴 결백 하다고 말하지만 가까이 하고서도 이에 물들지 않는 사람이야말로 더욱 청렴하다 할 수 있다. 권모술수를 모르는 사람을 고상하다고 말하지만 권모 술수를 알면서도 쓰지 않는 사람이야말로 더욱 고상한 인격자이다. 혜택과 이익 앞에서는 남을 앞지르지 말고 덕행과 일 에서는 남에게 뒤 처지지 말라 남에게서 받는 것은 분수를 넘지 않도록 하고 자신의 인격을 갈고 다듬는 일에는 몸과 마음을 아끼지 말라.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언제나 성공만 따르기를 바라지 말라. 일을 그르치지 않으면 그것이 곧 성공이다. 남에게 베풀 때, 상대방이 그 은덕에 감동하기를 바라지 말라. 원망치 않으면 그것이 바로 은덕이다. 내가 남에게 베푼 공은 마음에 새겨 두지 말고, 남에게 잘 못한 것은 마음에 새겨 두어야 한다. 남이 나에게 베푼 은혜는 잊지 말고 남에게 원망이 있다면 잊어야 한다. 더러운 거름이 많은 땅에서는 초목이 잘 자라고 지나치게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살지 않는다. 그러므로 사람은 때묻고 더러운 것도 용납하는 아량이 있어야 하고 너무 결백하여 독단적으로 몰아 부치려 해도 안 된다. 현명한 사람이 되려거든 사리에 맞게 묻고 조심스럽게 듣고, 침착하게 대답하라. 그리고 더 할 말이 없으면 침묵하기를 배워라. 목적을 이루기 위해 견딘 시련들이야말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가장 커다란 승리이다. 중요한 것은 우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가가 아니라, 우리가 일어난 일을 어떻게 받아들이는가 에 있다. 당신을 괴롭히거나 분한 마음을 갖게 한 사람 이라도 용서하고 적(敵)으로 만들지 말라. 만약 용서 할 수도 없다면 차라리 잊어 버려라. 만약 내가 다른 이의 마음속에 새로운 세계를 열어 줄 수 있다면, 그에게 있어 나의 삶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이다. 그대의 운명을 사랑하라. 어떤 운명이든지 간에 항상 두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한쪽 얼굴은 어둡고 우울하며 다른 한쪽 얼굴은 따뜻하고 밝다. 말을 많이 하면 반드시 필요 없는 말이 섞여 나온다. 원래 귀는 닫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입은 언제나 닫을 수 있게 되어 있다. 대머리가 되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라. 사람들은 머리카락이 얼마나 많고 적은가에 관심이 있기보다는 그 머리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가에 더 관심 있다. 광고를 다 믿지 마라. 울적하고 무기력한 사람이 광고하는 맥주 한 잔에 그렇게 변할 수 있다면 이미 세상은 천국이 되었을 것이다. 잘 웃는 것을 연습하라. 세상에는 정답을 말하거나 답변하기에 난처한 일이 많다. 그 때에는 허허 웃어 보라. 뜻밖에 문제가 풀리는 것을 보게 된다. 아무리 여유가 있어도 낭비하는 것은 옳지 않다. 돈을 많이 쓰는 것과 그것을 낭비하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다. 불필요한 것에는 인색하고 꼭 써야 할 것에는 손이 큰 사람이 되라. 화내는 사람이 손해 본다. 급하게 열을 내고 목소리를 높인 사람이 대개 싸움에서 지며 좌절에 빠지기 쉽다 주먹을 불끈 쥐기보다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는 자가 더 강하다. 주먹은 상대방을 상처 주고 자신도 아픔을 겪지만 기도는 모든 사람을 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ul></ul></pre></td></tr></table></center>
추천0

댓글목록

kgs7158님의 댓글

profile_image kgs715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고맙습니다
차가와져가는계절에
따스하고 조은글들이 풍성해요
밖은추워도 가슴속은따스한 겨울이되겠죠!!^♡★☆♥*^

Total 11,334건 131 페이지
함께 읽는 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4834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2 0 12-06
4833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70 0 12-06
4832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7 0 12-06
4831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9 0 12-06
4830 리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3 0 12-05
4829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4 0 12-05
4828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6 0 12-05
4827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6 0 12-05
4826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0 0 12-05
4825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6 0 12-04
4824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67 0 12-04
4823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9 0 12-04
4822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6 0 12-04
4821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64 0 12-03
4820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0 0 12-03
4819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1 0 12-03
4818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2 0 12-03
4817
꿈꾼 그 옛날 댓글+ 2
kimyac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5 0 12-02
4816
삶의 비망록 댓글+ 1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9 0 12-02
4815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0 12-02
4814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4 0 12-02
4813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0 0 12-02
4812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3 0 12-01
4811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83 0 12-01
4810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9 0 12-01
4809 리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3 0 11-30
4808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1 0 11-30
4807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7 0 11-30
4806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0 0 11-30
4805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71 0 11-30
4804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73 0 11-29
4803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8 0 11-29
4802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7 0 11-29
4801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5 0 11-29
4800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60 0 11-28
4799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5 0 11-28
4798 리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0 0 11-28
4797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0 0 11-28
4796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6 0 11-28
4795 김용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6 0 11-27
4794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0 0 11-27
4793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4 0 11-27
4792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66 0 11-27
4791 리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85 0 11-26
4790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8 0 11-26
4789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8 0 11-26
4788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3 0 11-26
4787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25 0 11-25
4786 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7 0 11-25
4785 竹 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80 0 11-25
게시물 검색

  • 시와 그리움이 있는 마을
  • (07328)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0 여의도우체국 사서함 645호
  • 관리자이메일 feelpoem@gmail.com
Copyright by FEELPOEM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