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찬 이사장의 '화요 클래식' 연재 예정 > 음악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마을 Youtube Channel

음악이야기

  • HOME
  • 지혜의 향기
  • 음악이야기


☆ 음악에 대한 정보나 감상평 등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권기찬 이사장의 '화요 클래식' 연재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profile_image 시마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57회 작성일 22-03-15 13:12

본문


     (권기찬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사장)



  신설된 음악이야기코너는 권기찬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사장의 화요클래식을 본인의 동의를 받아 주기적으로 올릴 계획입니다. 권 이사장은 서울국제음악제 조직위원, 성정문화재단 성정음악콩쿠르대회장, 숙명여대 겸임교수, 예술의전당 후원회 이사 및 운영위원, 강남문화재단 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문화예술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함께 탁월한 업무추진력과 소통·협업 역량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권 이사장은 한국 명품시장을 개척한 선구자로 평가 받고 있으며, 약 35년 전 완제품 패션의류 수입 자유화로 시장개방 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을 국내에 수입, 유통시켰으며, 콜롬보, 베르사체, 이사이아, 지안 프랑코 페레, 아이스버그, 핑코, 체루티 등 지금까지 20여개의 이탈리아 브랜드들을 한국에 소개한 바 있습니다.

 

  2006년 프랑스 정부로부터 국가공로훈장 기사장, 2013년 이탈리아 대통령으로부터 국가공로훈장 기사장 수상, 2004년 한국 명품산업의 태동과 육성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습니다.

 

  권기찬 이사장의 품격있고 깊이 있는 음악이야기와 함께 넉넉하고 풍요로운 시간 가꿔가시기 바랍니다.

추천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시와 그리움이 있는 마을
  • (07328)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0 여의도우체국 사서함 645호
  • 관리자이메일 feelpoem@gmail.com
Copyright by FEELPOEM 200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