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아수라장] 헌재의 탄핵 인용 판결 후, 대한민국의 모습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마을 Youtube Channel

자유게시판

  • HOME
  • 시마을 광장
  • 자유게시판

(운영자 : 정민기)

 

 자작시, 음악, 영상등은 전문게시판이 따로 있으니 게시판 성격에 맞게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에 대한 법적인 문제가 발생시 책임은 해당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 또는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게시물로 인한 법적 분쟁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광고, 타인에 대한 비방, 욕설, 특정종교나 정치에 편향된 글은 삼가바랍니다 

게시물은 1인당 하루 두 편으로 제한 합니다


[혼돈의 아수라장] 헌재의 탄핵 인용 판결 후, 대한민국의 모습

페이지 정보

작성자 profile_image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3건 조회 903회 작성일 17-03-12 00:19

본문


헌재 판결 하루 전, 3월 9일 그저께 올린 글에서 그랬다


헌재에서 탄핵 기각을 하던, 인용을 하던,

나라는 혼돈[Chaos]의 아수라장이 될 거라고..


이래서, 흔히들 말하길..


일국(一國)의 국격(國格), 그리고 준법의식의 민도(民度)를 말하나 보다


 


 

 

 

----------------------------------------------------



한국일보

"헌재가 헌법을 불태웠다" 이성 잃은 탄핵 무효 집회

정반석 입력 2017.03.11 21:16 수정 2017.03.11 23:22  

                  


박근혜 전 대통령 파면 다음날인 11일 보수단체들이 집회를 열고 헌법재판소 결정을 성토했다.


탄핵 무효를 주장하는 참가자들이 파출소에 휘발유를 뿌리는 등 소란을 벌이다 4명이 경찰에 검거됐고,

시청역을 이용하기 위해 넘어 온 촛불집회 참가자들로부터 '박근혜 퇴진'이 쓰여져 있는 피켓을 뺏거나

폭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경찰은 이날 탄핵 무효 집회와 촛불집회 간 충돌을 막기 위해 207개 중대(1만6,500명)의 경력을 투입했다.

     


     

 

헌재 해산 요구… “새 정당으로” 입당 독려

촛불 참가자들 피켓 뺏거나 폭력 행사하기도

목숨 내놓겠다던 정미홍 “세월호 천막 다 뜯어내자”




대통령 퇴진 피켓을 들고 시청역으로 가던 대학생 이모씨에게 탄핵 무효 집회 참가자들이 달려 들어 피켓을 빼앗고 뺨을 때리는 등 폭력을 행사하고 있다.  - 이상무 기자

박근혜 전 대통령 파면 다음날인 11일 보수단체들이 집회를 열고

헌법재판소 결정을 성토했다.

이들은 5월 대선까지 집회를 이어가며 정치 세력화에 나설 예정이다.


‘대통령탄핵기각을위한국민총궐기운동본부(탄기국)' 등 보수단체들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제1차 탄핵무효 총궐기

국민대회를 열었다.


대한문 앞과 시청광장을 메운 보수단체 회원들은

헌재의 탄핵 인용 결정을 규탄하며 “탄핵 무효” “국회 해산”

“헌재 해산” 등의 구호를 외쳤다.


주최 측이 자체 추산한 참가자는 70만명 수준으로

지난주 집회에 비해 큰 폭으로 감소했다.


집회 참가자들은 헌재 결정에 승복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연단에 오른 정광용 탄기국 대변인은 “헌재 결정에 승복할 수도

굴복할 수도 없다”며 “주권자인 국민의 이름으로 헌재 해산을 요구한다”는

성명을 발표해 집회 참가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기수 변호사는 “헌재가 헌법을 불태우고 말았다”며

“6ㆍ10항쟁으로 만든 헌법이 사라진 이상 3ㆍ10항쟁으로

새 헌법을 만들자”고 촉구했다.


제1차 탄핵 반대 집회부터 개근했다는 정종길(71)씨도

“8대 0이라는 결과를 믿을 수 없다”며

“판결에 승복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존 정치권 밖에서 새로운 정당을 만들자는 주장도 이어졌다.


휠체어를 타고 연단에 오른 권영해 탄기국 공동대표는

“광장에서 아무리 외쳐도 제도권에 힘이 없으면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오늘 이후 투쟁 목표는 단결된 힘으로 우리가 원하는 정치를 만드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주최 측이 집회 중 당원 가입을 독려하자 집회 참가자들이 테이블에 놓인

정당 가입 원서를 줄지어 작성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보수단체들은 자유한국당 등 기존 정당을 신뢰할 수 없다며

지난달 21일 ‘새누리당’ 이름으로 창당준비위원회를 결성한 상태다.


이날 주최 측은 “소중한 생명이 희생된 점에 자중하며

다시 비폭력 투쟁으로 돌아간다”고 밝혔지만 곳곳에서 충돌이 발생했다.


탄핵 무효를 주장하는 참가자들이 파출소에 휘발유를 뿌리는 등 소란을 벌이다

4명이 경찰에 검거됐고, 시청역을 이용하기 위해 넘어 온

촛불집회 참가자들로부터 ‘박근혜 퇴진’이 쓰여져 있는 피켓을 뺏거나

폭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탄핵이 인용되면 목숨을 내놓겠다”고 말해 논란이 됐던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연단에서 “세월호 천막을 다 뜯어내자”는 과격 발언을 이어갔다.


이들은 오후 4시 남대문과 명동을 거쳐 대한문으로 돌아오는 행진에 나선 후

오후 8시쯤 집회를 마쳤다.


경찰은 이날 탄핵 무효 집회와 촛불집회 간 충돌을 막기 위해 207개 중대

(1만6,500명)의 경력을 투입했다.


사망자만 3명이 발생할 정도로 과격했던 전날과 달리

다행히 집회 참가자 및 경찰 측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1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역 부근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파면에
항의하는 보수단체 회원들이 행진하고 있다.  - 정반석 기자


11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탄핵 무효 집회 참가자
십여 명이 새누리당 가입 원서를 쓰고 있다. - 정반석 기자


정반석 기자 banseok@hankookilbo.com

이상무 기자 allclear@hankookilbo.com




 


추천0

댓글목록

풀하우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풀하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재미 있는 표현을 하나 할께요..
보수와 진보란 점잖은 표현부터/어느 나라도 존재하는 겁니다.
이것도 훈장처럼 등급이 있습니다..
농도가 옅은 것부터 진국으로 들어가는 순서...

먼저 진보부터 보겠습니다.
진보-좌파-친북-종북-좌빨-빨갱이
좌빨,빨갱이 즉 극좌
극좌는 외적이 침입하고 기회가 되면 아군에세 총질할 놈들.
그 다음 보수....
보수-우파-극우-보수골통-수구골통
보수골통,수구골통 즉 극우
극우는 외적이 침입하고 국가가 위급하면 자신의 몸을 불사르는 애국자
극우골통 위치가 빠졌습니다.
빨갱이들은 참고 하시길...그들이 표현을 안하니까 제가 붙히질 못 합니다.
다들 참 재미있는 표현입니다..
뭐 흉칙한 욕설이 없잖아요..다들 애칭인데..
보수는 진보가 붙히고,진보는 보수가 붙여준 명찰입니다..
보수와 진보, 충성심의 기여도에 따라서 피아가 붙혀준 훈장의 등급 명찰입니다.
그럼 누가 봐도 정말 멋진 명찰, 왜 빨갱이라 하냐 이 게 문제인데요?
좌,우의 개념은 해방전의 상해임시정부부터 있었습니다..
각설하고/
아마,해방과 동시에 남북 양분의 시점인 신탁찬탁,반탁과 함께 불이 붙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 혹독한 맛을 본 시점은  6.25사변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북한괴로군들이 정말 못 땐 짓을 많이 했는데,아주 적합한 명칭을 보수극우파가 붙혀줬습니다.
즉 그 당시엔 그들과 맞짱뜰 국방군이겠지요..
이전에 도꼬다이 형테의 애국자분이 많이 계셨지만
실질적으로 확실하게 드러낸 건
국방군 즉 이게 보수파의 원조입니다.
북한의 인공기가 적색입니다,
적색,빨간색 이렇게 말하면 좀 이상하거든요
빨간이가 빨갱이로 된 것 같습니다."이"는 사람을 나타내거든요..
북한놈들 억약이 좀 거칠고 리듬이 휘어감는 느낌을 받습니다..걸맞게 갱이를 붙혀준 것같아요..
빨간 색깔은 인공기를 표현하고,갱이는 북한놈들의 억양에서 따온 것 같습니다.정말 멋진 표현입니다.
수구골통 이렇게 부르면 뭔가 친근감이 없고,빨갱이 이러면 만인들이 다들 잘 아는 멋진 대명사
적색-빨간색-빨갱이
빨갱이,빨갱이 부르기 좋고 아주 멋진 애칭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사람들은 매파,비둘기파...
공화당은 우파,매파 민주당은 좌파,비둘기파
트럼프는 공화당의 우파중에서 극우파, 몽골에 늑대잡아먹는 맹독류 흑독수리파 입니다.
지금 좌빨대장 김정은 제발에 제가 찔려서 오줌을 질질 싸고 영상공개하면서 똥볼을 차고 있습니다..
겁나서 남한한테 못 쏘고,돈뭉치를 바다로 펑 펑 소비합니다..
남한이 겁먹고 그 놈들이 원하는대로 이끌려는 권모술수를 부리고 있습니다..
저런 놈들은 그냥 관심없이 똥볼 계속차도록 그냥 놔 두면 됩니다.
트럼프한테 맞아서 죽탕되든지 말든지...
실제로 남북한 이 싸움의 종결은 아주 간단 합니다..
남한에 북한놈들보다 위력이 더 큰 핵과
더 파괴력이 무서운 미사일을 배치하면 그냥 끝나는 게임입니다..
그래면 동북아시아가 넘 평화롭고 재미가 없으니까..양놈이 이 짓을 합니다.
남한에 무기 팔아먹을려고...공포분위기 조성해야 장사를 할 것 아닙니까..
긴장을 조성시키면서 공포분위기 조성하면서 밀었다 당겼다 하는 것입니다..
남한과 다른 나라들은 겁먹고 여기저기서 첨단 무기를 구입할 것이고..다들 장사 상술입니다..
무슨 훈련 무슨 훈련 아무 필요가 없습니다..
긴장을 조성시키는 양놈들이 더 나쁜놈들입니다. 돈벌이 장사수단..
김정은은 남한한테 쏘는 날이면 평양은 지도에서 그냥 사라진다는 것을 제놈들이 더 잘 압니다..
창창한 젊은 놈이 그 좋은 신과같은 수령자리 내놓고 제 죽을 짓 누가 한답니까?
얼마지나면 자연사 할 나도 좀 더 살고 싶은 데....
그래서 다들 북한의 핵과 미사일 걱정은 매달아도 된다 입니다..
빨갱이대장 북한 김정은(하이에나대장 암놈)은
트럼프(숫사자)한테 깝죽되면서 제 죽을 줄 모르고
맞짱뜰려고 공갈치면서 까불고 있고, 트럼프는 제놈보다 더 큰 또라이인데
 확실한 결산을 볼려고 지금 환장을 하고 있습니다.
위 본문에 있는 분들을 부를 때
자신이 좌빨이면,보수골통, 진국인 빨갱이면,수구골통 이렇게 부르면 됩니다.
본문에 계시는 저 분들이 제 고조할아버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런데 우파들은 좌파들한테 멋진 애칭 즉 색깔의 표현  빨갱이란 애칭을 붙혀줬는데
아직까지 좌파들한테 색깔에 대한 표현의 애칭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빨갱이라고 생각되면 이 댓글을 읽어보는 순간
그들과 상응하는 멋진 애칭을 하나 붙혀주시길 바랍니다..

외세의 침략을 받으면 적들에게 가장 용감하게 싸우실 분들이 보수의 원조 극우파 본문의 저 분들입니다.
그리고 일본도 마찬가지 그들이 말하는 극우파...
외세의 침략과 자국의 안보를 위한 일이면 도꼬다이 즉 앞뒤안보고 그냥 몸을 불싸르는 사람입니다.
실제로 짱깨들이 일본을 겁내는 것은 일본놈들이 대다수가 우파와 극우파다는 겁니다.
이런고로, 전쟁나면, 짱깨들은 일본놈들한테 떡판과 죽사발이 됩니다.
샌가쿠열도 즉 아위다오는 짱깨놈들이 그냥 한번 시험해보는 겁니다.
짱깨가 만약 그 섬을  정복, 점유하면 그 순간 쨩꺠들 일본놈들한테 죽었다 복창하면 됩니다.
일본극우파의 전신은 가미가제특공대입니다,이 또한 이전의 사무라이 정신에서 나왔지만..
사시나무같이 짱깨들 발발 떨 뿐입니다.
짱깨놈들은 이런 국가관이 뚜렷한 놈이 없습니다..맞짱뜨면 전쟁에서 필패할 뿐입니다.
전쟁도 첨단무기가 필요하지만, 더 중요한 건 국가관에 대한 충성심, 애국심의 정신으로 하는 겁니다..
과연 좌파정신이 충만한 사람들이 북한의 침공으로 나라가 위기가 올 때 저분들과 같은 에느지가 나오겠는지요?
좌빨과 빨갱이들은 거꾸로 총을 들이될 사람들입니다..
평상시엔 제놈들만 아주 깨끗한 양 진보 어떻고 저떻고 하면서
그냥 위장해서 보수파의 힘을 빼는 역활을 합니다.
일반적인 선한 사람들은 이 원리를 모릅니다.보수골통,수구골통들만 알 뿐입니다.
애국심이 수구골통인 지만원박사의 발까락 떼보다 더 못한 좌빨,빨갱놈들이 지만원박사를 다들 욕합니다..
수구골통인 지만원박사는 박근혜를 자결하라고 합니다.
이런 짓을 해서 보수를 분열시킨 사람은 반드시 죽어야 보수가 다시 살아날수 있다고 합니다.
폐족 운운하면서 종지부를 찍은 그분의 세력 또한 마찬가집니다.
대장이 종지부를 찍었기 때문에 그분 세력이 다시 살아났습니다..
대장과 장수는 전사 했을 때 즉 죽었을 때 영웅이 됩니다..
잘 못하면 반드시 죽어야 합니다.
누구처럼..실행할 때, 자신의 모든 잘못의 업장은 소멸되고,
 임기중에 잘한 것만 백성들의 가슴에 남습니다.
살아있는 사람이 뭔 영웅이 있습니까..
잘 한 짓은 당연하고 못 한짓만 백성들 머리에 항상 남아 있는 데...
역대 의사,열사들 살아서 된 사람이 단, 한분 어디 있습니까?
대장은 항상 깨끗하게 결산을 해야합니다..
이런 생각을 하질 아니하고
단순하게 높은 자리 좋은 자리 그냥 봉사하는 자리다고 생각하니까 박근혜같은 사람이 나타는 겁니다..
지금 이순간, 깨끗하게 결산에 대해서 결심할 때 입니다..
검찰소환,법원어떻고 저떻고 이런 구질구질한 헛소리와 얄궂은 짓을 하질 말고..그냥 깨끗하게...
그런 마음이 없고 비굴하게 살려면 그 자리에 오르질 말든지....
살아남아도 구질구질한 인간이 됩니다.
반드시 죽을 때 잘못의 업장은 소멸되고, 좋은 점만남아서 그 단체의 영웅이 됩니다.
베트남한테 프랑스,미국,중국이 깨지듯이....
이런 자신들의 투철한 애국정신의 힘으로 일본은 한국,러시아,중국등 대동아를 잡아먹었거든요..
일본놈들한테 미국도 전초전에 맞짱붙어서 불리하니까 핵을 사용한 겁니다.
항복안하고 칼로 자신을 활복하고,총알떨어지면 대창들고 설치는
사무라이 정신으로 똘똘뭉친 아주 괴팍한 독종들이 일본놈 종자들 입니다.. 
어떤 집단보다 나라를 사랑하는 충성심이 가장 우월합니다.
지만원박사같은 분은  항상 애국심과 안보관념이 몸과 마음에서 펄펄 끓는 물과 같습니다.
그래서 좌파들한테 항상 변함없는 수구골통 소리를 듣습니다..
보수파가 볼 때 태극무공훈장같은 위대한 훈장입니다...
상대방이 평가해야 정당한 평가를 부여받습니다.
보수골통,수구골통,즉 극우는 한 나라의 기본적인 골격, 뼈대,뿌리,기둥 역활을 합니다.
한 나라의 에느지가 저분들부터 발생합니다..
그냥 우리가 단순한 내아집의 편안한 개념으로 접근하면 큰 오류를 범하는 것 입니다.

극우파는 지금 현존의 내나라의 체제를 반드시 수호하겠다는 사상이 충만만 사람이고
극좌파는 지금 현존의 내나라의 체제를 반드시 바꾸겠다는 사상이 충만한 사람입니다.
그럼, 체제를 바꿔서 어디로 넘길 것인가?
뻔할뻔자거든요..그래서 친북,종북,좌빨, 빨갱이란 표현을 합니다.
북한 그 빨갱이 도살자,깡패,폭력,사기꾼집단들이 어떤 놈들이지 잘 알면서
항상 그놈들의 편에서 이끌려가는 놈들이 남한의 빨갱이 집단입니다.
정말 기가 찰 노릇입니다.
그놈들과 대화좋아하내! 어디 대화한번두번해봤냐! 대화,평화,자유 안좋아하는 사람 이 세상에 누가 있을까?
항상 대화하면서 돈빨아먹고 남한 갈등시키고 등뒤에 사시미칼 들이되는 엄뚱한 짓만하니까 문제지!
그래도 그놈들이 미련 있다면,확실한 좌빨, 빨갱이가 아니고 또 무언인가? 위장하질 말고 그 정체를 발혀라!
니놈들은 돈빌려줄 때 약속어기고 3번4번 계속 돈 때먹는 놈 한테 또 돈 빌려주냐 미친놈들
미쳐도 똑 바로미쳐라 이말이다! 빨갱이짓해도 똑바로 하고...이석기처럼 감방에 가질 말고..
그리고 위에서 열거했지만 진보,좌파라는 말은 농도가 옅은 빨갱이 예비후보자들 입니다..
색깔은 분홍색입니다. 지금까지 없는 용어,즉 제가 분홍이라고 부릅니다.
빨갱이, 분홍이 멋진 애칭입니다.
북한이 남한보다 더 잘 살고 자유가 더 많으면
남들보다 먼저 내가 손들면서 빨갱이 하겠습니다.
빨갱이 하고 싶은 사람은 각자 제 혼자만 하길 바랍니다.
남한에서 다른 사람한테 해꼬지 하질 말고..
그리고 중국에 관광가서 북한대사관 찾아가서 편안하게 월북을 하십시요...
위장해서  진보면 아주 대단하고 깨끗한 양, 수구골통,보수골통 하질 말고..
감상에 젖어서 수구골통,보수골통 원리도 모르면서..
진짜 수구골통,보수골통 즉 극우의 대변자인 지만원박사같은 분은
작금의 최순실과 추접게 잡범한 짓을 한 박근혜를
자결하라고 명령하는 대한민국의 충신이고, 위대한 애국자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김일성이도 살아생전에 남한체제를 보수반동주의자,
자신들의 북한체제를 진보수호주의자라고 표현을 합니다.
북한괴뢰군들이 남한사람한테 열받으면 왈: 뭐 이런기야! "보수반동" 총 갓나새끼! 빨리 하라우!

Total 8,655건 11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205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34 0 03-24
3204 손계 차영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03 0 03-24
3203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58 0 03-24
3202 kgs715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37 0 03-24
3201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31 0 03-24
3200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1 0 03-23
3199 손계 차영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3 0 03-23
3198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7 0 03-23
3197
招魂 댓글+ 3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5 0 03-23
3196
痛症 댓글+ 2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7 0 03-22
3195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5 0 03-22
3194 장 진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3 0 03-21
3193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1 0 03-21
3192 우미김학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2 0 03-13
3191 童心初 박찬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0 0 03-04
3190 손술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4 0 03-01
3189 육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2 0 03-21
3188 육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8 0 03-21
3187
악연 댓글+ 4
풀하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9 0 03-21
3186 성균관왕언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7 0 03-21
3185 손계 차영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1 0 03-21
3184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5 0 03-21
3183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6 0 03-21
3182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5 0 03-20
3181
위장된 애국심 댓글+ 12
장 진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9 0 03-20
3180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6 0 03-20
3179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0 0 03-20
3178 성균관왕언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3 0 03-19
3177
황진이 댓글+ 2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4 0 03-19
3176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9 0 03-19
3175 손계 차영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1 0 03-19
3174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7 0 03-18
3173 풀하우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1 0 03-18
3172 tlfk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7 0 03-18
3171 tlfk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64 0 03-18
3170 손계 차영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9 0 03-18
3169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4 0 03-18
3168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6 0 03-17
3167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7 0 03-17
3166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7 0 03-17
3165
천지의 노래 댓글+ 1
손계 차영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8 0 03-17
3164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0 0 03-17
3163
시에게 댓글+ 4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7 0 03-17
3162 손계 차영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3 0 03-16
3161
꽃 피는 나무 댓글+ 1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57 0 03-16
3160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3 0 03-16
3159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0 0 03-15
3158 안희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7 0 03-15
3157
궁금합니다 댓글+ 1
삐에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2 0 03-14
3156 장 진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7 0 03-14
게시물 검색

  • 시와 그리움이 있는 마을
  • (07328)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0 여의도우체국 사서함 645호
  • 관리자이메일 feelpoem@gmail.com
Copyright by FEELPOEM 2001. All Rights Reserved.